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강남 맛집ㅣ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일반 뷔페에는 없는 것들을 이 가격에 무한으로! (내돈내산, 정보)

by 뉴체이 2022. 9. 23.
728x90
반응형

랍스타, 홍게, 크랩, 육회, 참치사시미, 숭어사시미, 젤라또, 와인, 페어링 수제맥주 등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분명 호텔인데 숙박보다 레스토랑 뷔페가 더 유명한 이유는?! 랍스터도 주는 가성비 호텔 뷔페!

 

 

목차

     

     

    반응형

    장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 6 1층

    운영시간 : 월-금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4:30 - 18:00

                      토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3:30 - 14:00

                                            16:00 - 18:00

    전화번호 : 02-6710-1133

    정보 : 제로페이 가능, 단체석 있음, 주차가능, 발레파킷 가능, 예약가능, 무선 인터넷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게 먹었던 뷔페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강남구 신사역 코앞에 있는 더 리버사이드 호텔을 아시나요?

    이곳은 웨딩홀과 더가든키친 레스토랑이 유명하더라구요!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몇 박을 묵게된 김에,

    더가든키친 뷔페를 먹어보았습니다!

     

    파인-다이닝 프리미엄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의 더 가든키친!

     

    너무 기대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저희는 엘베를 타고 내려가면 바로 더가든키친 레스토랑이다보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다 먹은 뒤에도 그냥 엘베타고 올라가면 숙소라니..❤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내부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테이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내부

     

    예약을 해도 주말 저녁이다보니

    조금의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긴 웨이팅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금방금방 다들 들어가서

    줄이 훅훅줄었거든요 ㅎㅎ

     

    직원분께서 자지를 안내해주십니다.

    공간이 어마어마하더군요!

    개별 프라이빗 룸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연, 돌잔치, 비즈니스 모임등도 많이 한다네요.

    개별 프라이빗룸은 무상제공입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음식과 종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스프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랍스터 집게발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728x90

    전세계 감동적인 요리를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하던데,

    설레는 마음으로 코너를 돌기 시작했습니다.

     

    앙크루트 스프가 저를 반겨주네요.

    그리고 그 옆에 랍스타 집게발들이!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크랩 파스타
    뷔페 더가든키친

     

    더 가든키친에서 유명한 음식들이 꽤 많은데요,

    그중에 하나가 사진속의 크랩&쉬림프 파스타라고 합니다!

     

    저희도 서치하다가 알게 되어서ㅎㅎ

    열심히 집어와서 먹어봤는데요,

    정말 매콤하면서 자극적인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사시미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후토마끼, 제 손바닥만해요!ㅎㅎ

     

    회 사시미도 있어요!

    참치 사시미, 숭어 사시미,연어 사시미까지~

     

    간장종지와 와사비, 그리고 생강까지 다 있어요!

    저는 참치 사시미를 기름장에 찍어먹는 사람이라서..

    기름장이 없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아, 그리고 이날 참치 해체쇼도 했답니다.

    먹느라 보진 못했지만요..ㅎㅎ

    냉동 참치회와 신선한 참치회를 둘 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육회도 있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었네요..

    육회는 한식코너에 있습니다.

    회 이야기를 쓰다보니 육회가 생각나버린..ㅎㅎ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홍게
    홍게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홍게!

    원산지 국내산!

    이 문구가 확 보이네요 ㅎㅎㅎ

     

    홍게는 개인적으로 다른 뷔페에서도 많이 먹어봤어서..

    이날은 그냥 패쓰했습니다.

     

    먹기 귀찮아서.. 아닙니다... ㅎㅎㅎ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뷔페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육회
    신사동 뷔페 호텔

     

    음식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북경식 탕수육과 망고크림치킨도 있습니다!

     

    전 뷔페를 갈 때, 새로운 음식을 많이 도전해봅니다.

    예를 들어 제가 달팽이 요리를 안먹어봤다면,

    밖에서 달팽이 요리를 사먹었다가 제 입맛에 안맞아서 실패하면..

    괜히 돈과 시간이 아까운 느낌이 들잖아요?!

    그래서 뷔페에서는 처음 보는 음식들을

    다양하게 조금씩 먹는답니다!

     

    예시를 달팽이 요리로 든 이유..

    이날 달팽이 요리가 있길래 도전해봤거든요

    근데 보기가 그래서 그렇지, 식감은

    그냥 조개같던데요..? ㅎㅎ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가성비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하몽
    가성비 호텔 뷔페

     

    카메라에 음식을 담다가 뭐가 묻었나봐요.

    사진이 흐리게 나왔네요...아쉽.

     

    진짜 신기한 조합의 음식들도 많거든요?

    예를 들면 버섯과 발사믹크림이라던가..

    아마 세계 어딘가에서 먹는 조합인가봐요,

    저는 아직 음알못.. 음식을 알지 못하나봐요.

     

    음식에 관심 많고,세계젹인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잘 드실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사진에는 담질 못했지만..

    중간쯤에 짜장면과 우동, 쌀국수, 샤브샤브등 원하는 것을 말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메론과 하몽이랍니다~!

    와인이 있다보니, 이거 한3-4접시 먹은 것 같아요 ㅎㅎ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화덕피자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트러플피자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맛집
    화덕피자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아니 화덕피자가 있네요..

    즉석에서 바로 굽는 화덕!

     

    트러플 피자가 맛있었어요!

    고구마 피자등도 있습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튀김
    뷔페 맛집

    튀김들~

    생선튀김과 새우 튀김, 그리고 고구마 튀김이 있어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LA갈비
    LA갈비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그리고 더가든키친에서 또 유명한 것!

    LA갈비!

     

    따뜻하게 유지가 잘 되고 있어서 맛있어요.

    달달하구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랍스터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랍스타
    랍스타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그리고 등장한 랍스터!

    랍스터를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 주십니당

     

    살 위에 치즈가 얹어져있네요.

    같이 간 짝꿍은 질기다고.. 안먹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와인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와인무제한
    와인 무제한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랍스타와 함께 와인도 곁들였어요.

    와인은 어디서 가져오나 궁금하신가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화이트와인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맥주 무제한
    맥주 무제한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바로 여깁니다! 더가든키친에 들어오는 입구쪽에 있어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수제맥주 페어링 서비스라고 합니다.

     

    참고로 술도 무제한입니다!

    그런데 주의주의!

    저는 와인 3잔에 맥주 1잔을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불러와서.. 음식을 더이상 못먹었지뭡니까..?

    술 먹을 걸 너무 후회했어요 ㅜㅜ

     

    와인은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이 있고요,

    맥주는 종류가 많아요.

     

    저는 플래티넘 페일에일을 마셨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말 그대로 열대과일의 향이 나면서.. 하

    여성분들은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취하지않도록

    모두 자제하며 잘 드십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음료
    음료수 무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주스

     

    주류 코너 맞은편에 음료코너가 있습니다.

    블루레몬에이드, 딸기주스, 모히또, 매실차 등등!

     

    전부 맛있어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디저트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디저트

     

    디저트 코너입니다.

    까눌레와 티라미수, 크로플, 당큰 케익, 타르트, 코팅 브라우니 등등..

    정말 많습니다.

    아 티라미수 퍼오실 때 조심하세요!

    저는 코코아가루가 옷에 잔뜩 묻어서 나왔답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빵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케이크
    베이커리 뷔페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가든키친 빵 뷔페

     

    바로 옆 빵 코너!

    크루와상, 페스츄리, 바게트 등등..

     

    그리고 오른쪽 사진에는

    레몬커드머핀, 사과 젤리, 메이플 치즈 케이크, 요거트 무스 케이크.

    마스카포네 딸기 케이크, 탄나코타, 메이플 치즈 케이크, 요거트 무스 케이크,

    카푸치노 케이크,초코 푸딩 등등..

     

    와 정말 많아요.

    그리고 버터가 따로 필요하신 고객은 직원께 요청해달란 문구가 있네요!

     

    그런데 먹다보니..

    과일코너를 못찍었습니다..ㅜㅜ

    과일은 열대과일과 포도등이 있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파인애플..

    뷔페하면 생각나는 파인애플이 없었어요..!!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젤라또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젤라또

     

    마지막으로 젤라또!

    젤라또는 직원분께 요청해서 드세요!!

     

    개인적으로 솔티드 카라멜 젤라또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디저트 코너가 유독 더 빨리 마감하나봐요.

    아니면 보통 디저트를 마지막에 먹다보니,

    제가 너무 늦게간 걸수도..? ㅎㅎ

    9시 20분 전에 가세요!

    9시 30분까지 운영하다보니 그 전에 마감하시는 것 같아요.

     

    오늘도 솔직하게 써내려간,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