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한강뷰 호캉스ㅣ비스타 워커힐] 주니어 코너 스위트룸 솔직후기! (스카이야드,수영장)

by 뉴체이 2023. 1. 17.
728x90
반응형

한강을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여럿있지만 이렇게 가성비 있는 호텔은 드물거예요! 심지어 코너라인으로 통유리가 설치되어 있어 뷰가 훨씬 좋습니다. 시그니엘뷰가 보이는 수영장에 롯데타워뷰와 한강뷰를 이루는 스위트룸!

 

목차

     

     

    반응형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방문기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여기는 올 때마다 느끼지만 뭔가 주차장이 늘 복잡한 느낌이에요.

    아마 그랜드 워커힐과 더글라스하우스까지 있어서 그런가봐요!

    전부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곳이긴한데, 그랜드 워커힐은 좀 오래되었지만 클래식한 느낌때문에 어르신들이

    매우 선호하시고 좋아하신대요!

    더글라스하우스는 노키즈존으로 조용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가신대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간 비스타워커힐! 여기는 젊은 사람들이 유독 많은 곳 같아요.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한강뷰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728x90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들어오자마자 시원하게 보이는 한강뷰 ㅠㅠ

    날이 그래도 밝아서 다행이었어요.

    제가 다른 방에서도 묵어보았지만, 솔직히 여기가 원탑이에요!

    코너가 뷰가 진짜 좋아요. 개방감도 장난아니구요.

     

    진짜 이런 곳에서 살고싶다....🥺🥺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여기가 어딘지 아세요?

    바로 드레스룸 옷장이랍니다...

    옷장이 제 방보다 더 좋아요 😮😮

     

    가운도 두 개있고, 실내화 슬리퍼도 겸비되어 있어요.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옷장에서 보이는 시그니엘..

    밤에 봐도 정말 멋있답니다.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침대가 원형이지만, 186인 제 남자친구가 누워도 그리 불편하지 않았어요!

    제 남자친구는 침대 길이는 상관없는데 침대 자체가 좀 딱딱한 거 같다네욯ㅎㅎㅎ

    저는 잘 못느꼈는데.

     

    옛날에 발코니룸에서 친구랑 호캉스한 적 있는데, 거기있는 침대는 너무 좋아서

    제가 직접 서치해서 찾아봤었거든요.

    그런데 시몬스 침대 쓴다고하는 걸 들었거든요.

     

    꽤 넓고 뷰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정말!

    여기는 또 가고싶은 제 최애 호텔이랍니다.

     

     

     

    그리고 욕조도 원형인데, 깊어서 둘이서 들어가기 충분해요!

    아이들 있으신 분들도 욕조에서 즐기기 좋을 거 같아요.

    제가 화장실과 욕조는 따로 찍질 못했지만 ,넓고 좋았어요.

     

     

     

     

     

    비스타워커힐 수영장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저는 수영을 참 좋아해요.

    수영에 진심인 편..😏😏

     

    그래서 호텔가면 꼭! 수영장 있는 곳들을 많이 알아봐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한강뷰 수영장에.. 시그니엘뷰 수영장이라니!

    안와볼 수가 있나요 ㅜㅜ

    수영 못하시는 분들도 그냥 가만히 의자에 앉아서 뷰만 보아도 힐링이 될 거 같아요!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이렇게 야외존도 있더라구요!

    야외 배드에 앉아서 같이 한강뷰를 바라보았어요.

    정말 행복💗

     

    하얀 자갈모래같은 것도 있어서 약간 휴양지 온 느낌도 들어요.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밤이 되면 이런 느낌이에요.

    조명이 너무 예쁜 곳!

    게다가 한강뷰야경을 보며 수영할 수 있어서 또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비스타워커힐 스카이야드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스카이야드 오면 꼭 족욕은 해줘야쥬!

    시원한 한강뷰와 함께 하는 족욕이란..

    여기는 밤에 와도 굉장히 예뻐요. 스카이야드는 입장횟수 제한이 없기에 낮에도 와보시고,

    밤에 오셔서 야경도 봐보세요! 정말 예뻐요.

     

     

     

     

     

    비스타워커힐 조식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조식이라해놓고 사진은 이거뿐...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전혀 못찍었어요..하핳

     

    그런데 조식 먹으려고 들어온 곳이 너무 예쁘고 고즈넉한 분위기라 한 번 찍었어요.

    참고로 여기 빵 메뉴는 걍 쏘쏘해요..ㅜㅜ

    빵 말고 다른 걸로 배 가득 채우세요!

     

     

     

     

     

    비스타워커힐 주니어코너스위트 동영상

    마지막으로 동영상을 올리고갑니당.

    딱 들어가자마자 알아서 열리는 커텐!

    뷰가 한눈에 확  보여서 멋있더라구요👍👍

     

     

     

     

     

     

    한강뷰 호캉스를 갈 땐 꼭! 태풍과 장마를 알아보고 가세요.

    안그러면 흙탕물색 똥물색의 한강뷰만 보고 오실 수도 있답니다 ㅜㅜ

     

    여기 티비도 있는데, 티비는 한 번도 안켜보았네욯ㅎㅎㅎ

    티비보다 한강뷰 보는 게 더 좋아💕

     

    그럼 오늘의 서울여행 호캉스 리뷰는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