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기장 맛집ㅣ이케아 식당]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케아 푸드코트 레스토랑 방문기! (내돈내산, 메뉴판, 베스트메뉴, 정보)

by 뉴체이 2022. 9. 28.
728x90
반응형

이케아가 맛집으로 유명하던데 저만 몰랐군요! 특히 이케아 미트볼은 냉동 미트볼을 구매할 정도로 맛있다고하여서 저도 방문해보았습니다. 이케아 식당가는 처음 가보았기에, 먹고싶은 걸 다 담아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리뷰를 읽어주세요!

 

 

 

목차

     

     

    반응형

     

     

    이케아 레스토랑 방문기

     

     

     

    장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운영시간 : 평일 11:00 - 20:00 / 주말 및 공휴일 10:00 -21:00

    전화번호 : 1670-4532

    정보 : 단체석O, 주차가능, 포장가능,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있음, 남/녀화장실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주차장  유료, 이케아 제품 구매 시 3시간 무료(영수증지참), 주차요금 10분당 500원+30분 이내 회차 시 무료, 영수증은 차향 한 대당 1장만 적용, 일 최대 요금 3만원

     

     

     

     

    드디어 방문해본 이케아 푸드코트!

    사실 이케아 부산은 처음 가봤어요!

    이케아는 타지역에서만 방문을 해보았었는데..

    레스토랑은 가보질 못했었거든요.

    푸드코트요! ㅎㅎ

     

    참고로 제가 너무 번잡하고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줄 서는 곳이 두 곳이예요!

    트레이를 들고 한줄로 이동하면서 먹고 싶은 음식을 꺼내담아서

    한꺼번에 결제하는 시스템인데요,

    입구를 중심으로 바로 옆쪽과 그 반대편쪽, 이렇게 두 곳이 있습니다.

     

    다들 입구 바로 앞쪽에만 서 계시더라구요 ㅜㅜ

    아무래도 반대편쪽은 입구에서 좀 머니까 시야가 거기까지 닿질 않는 것 같아요.

    저희도 그랬거든요...ㅠㅠ

     

    그래서그런지 줄이 너무 길어서 많이 기다렸답니다!

    반대편은 짧고 빨라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요!

     

     

     

    이케아 메뉴판

    이케아 메뉴판
    이케아 메뉴판

    728x90

     

    메뉴판입니다!

    저는 미트볼을 먹었어요.

    미트볼 강추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미트볼을 드시는 이유를 알겠네용

     

    특히 이케아의 식료품 매장에서는 여기서 파는 이케아 미트볼을

    냉동제품으로도 판다고해서.. 바로 샀지요!

     

    이건 나중에 먹은 상품 리뷰 카테고리에서 뵈어요!

    곧 생성해서 쓸 생각입니다..😁

     

    신메뉴로는 솔티드카라멜케이크, 매콤한 폭립,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

    어린이 달라호스 치킨너겟, 짜장볶음밥이 있습니다!

     

    저희는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솔티드 카라멜 케이크, 미트볼12개,

    에그타르트, 고구마치즈고로케, 뀐아망을 주문했답니당

     

    탄산음료도 결제하면 탄산음료 기계가 있는 곳에서 

    뽑아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이케아 음식 리뷰

    이케아 미트볼
    이케아 미트볼

    먼저 미트볼입니다!

    워낙 유명했어서 이제야 먹어보네요😆

     

    사실 밖에서 미트볼을 사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를 확실하게는 못하겠지만, 집에서는 만들어 먹었거든요?

    손이 진짜 많이 가잖아요..? ㅎㅎ 

     

    그걸 감안하면, 이 미트볼은 참 괜찮은 상품같았어요!!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해왔지만ㅎㅎ

     

    특히 저 매쉬드 포테이토도 너무 맛있고요.

    남은 소스에 매쉬드 포테이토를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귀여운 스웨덴 깃발도 덤!

     

    참고로 저 옆에 있는 빨간소스는 뭘까요?

    잼인가 했는데, 잼류는 맞는 거 같지만

    일반적으로 우리가 발라먹는 빵쨈이랑은 좀 달랐어요 ㅜㅜ

    빵쨈은 엄청 달잖아요 ㅎㅎ

    그런데 이건 달지 않아서 조합이 좋았던 것 같네요!

    그래도 저 빨간소스보다는 미트볼 위에 뿌려져있는

    주황빛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조합 최고..

     

    확실히 미트볼 자체가 맛있으니, 소스가 없어도 맛있겠다싶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냉동 미트볼 리뷰를 보여드릴게요!

     

     

     

    이케아 에그타르트
    이케아 에그타르트 이케아 고구마치즈고로케

     

     

    저는 포루투갈식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데요,

    이곳이 그러한 에그타르트예요!

    일반 빵집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는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요 ㅎㅎ

    페세츄리같은 식감에 안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KFC에그타르트도 이러한 맛이죠!

    그래서 저는 에그타르트가 3개밖에 남질 않아서 집어왔어요.

    물론 금방 또 채워주실 거 같더라고요 ㅎㅎ

    먹을 때 페스츄리식감이라 엄청 부서지고 떨어지기에 주의하세요

     

    그리고 고구마 치즈 고로케!

    조합부터가 맛없을 수는 없지요?!

    고구마와 치즈의 조화가 좋았답니다.

     

    상상할 수 있던 맛이라 엄청난 특별함은 없어도

    원래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법...ㅎㅎ

     

     

     

     

    이케아 솔티드카라멜초코케이크
    이케아 솔티드 카라멜 케이크

     

    이거 강추드립니다..

    이케아에서 베스트 메뉴가 미트볼이지요?

    그렇다면 저의 추천은 미트볼과 더불어 솔티드카라멜케이크입니다!

     

    사실 궁금해서 시킨 거였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한 초코케이크 위에 짭짤한 카라멜이 올라가있어요!

    서로 조합이 이렇게 잘 맞는다니..

    게다가 카라멜이 달기만하지도 않고,

    이름 그대로 솔티드..!!! 짭짤해서 느끼하지도 않습니당

    짝꿍과 저의 베스트메뉴였어요!

     

     

     

    이케아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이케아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제가 제일 기대했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개인적으로 제가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좋아해요 ㅎㅎ

    블루베리 필링이 들어간 빵들도 좋아하고,

    치즈류 빵도 좋아하고요!

     

    그런데 이건 너무 얼어있었어요 ㅠㅠ

    마치 아이스크림을 먹는듯한...살짝 아쉽..

     

    블루베리라고 돼있지만, 블루베리와 산딸기인지 크랜베리인지하는 그러한 빨간색의 베리가

    앞쪽에 있고요, 블루베리는 뒤쪽에 있습니다!

     

    블루베리 부분은 우리가 아는 그러한 맛이었습니다!

    그런데 빨간색 베리부분은 확실히 엄청!! 새콤해요 ㅎㅎ

    사실 저는 새콤상큼해서 극호였는데,

    짝꿍은 불호라네요 ㅜㅜ

    역시 입맛취향이란 개인차가 크지요...

     

    취향에따가 이 치즈케이크는 호불호가 나뉠 것 같네요.

    저는 맛은 괜찮았는데, 너무 얼어있어가지고.. 차갑고 딱딱했어요.

    이 시려워 죽는 줄...

     

     

     

     

    이케아 뀐아망
    이케아 뀐아망

    뀐아망..!

    저를 뀐아망의 세계로 이끌어준 이케아 뀐아망님❤

     

    사실 처음 먹어봤어요.

    그런데 너무 달고 맛있더라고요!!

    특히 가운데 부분으로 갈수록 엄청 달달구리!!

    버터가 엄청나게 들어간 빵이라고 하잖아요?

    정말 버터를 씹어먹는줄 ㅎㅎ

    그런데 느끼하진 않았고 고소하고 달달하게 맛있었어요!

    저랑 짝꿍은 그 뒤로 뀐아망 귀신이 되었다지요.. 헤헿

     

     

    이케아 총평과 마무리

     

    저는 이케아를 첫 방문했는데요,

    우선 가면 미트볼과 솔티드카라멜 케이크는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아직 이케아 미트볼과 이케아 솔티드카라멜케이크같이 맛있는 곳을

    못 찾아서 그런 걸 수도..? ㅎㅎ

    냉동 미트볼도 꼭 쟁여올 거예요!

    사람이 많은만큼 테이블 수도 많아서 괜찮았어요

     

    솔직한 내돈내산리뷰,

    오늘도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