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강남 맛집ㅣ노티드 도넛&랜디스 도넛]전국5개 지점만 있는 랜디스와 늘 줄 서는 노티드(내돈내산,베스트메뉴,메뉴판,정보

by 뉴체이 2022. 9. 26.
728x90
반응형

서울에 갔다면 꼭 드셔볼 간식거리인 도넛! 신사동 가로수길에도 위치하지만 다른 지점들도 있으니, 방문하시는 곳 주변 검색해보세요! 필링이 가득한 노티드 도넛과 특이한 도넛이 많은 랜디스 도넛! 둘 다 추천합니다. 가로수길 맛집 도너츠

 

 

목차

     

     

    반응형

     

    노티드 도넛 방문기

     

    장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0-1 지하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매달 첫 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448-9377

    정보 : 발렛파킹, 포장, 무선인터넷

     

     

     

     

     

     

    노티드 도덧.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아직도 서울 대부분의 지점들은 줄 서서 먹는다는...

     

     

    노티드 신사동
    가로수길 노티드

     

    신사동 가로수길 노티드 도넛은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저는 주로 청담점을 방문했거든요!

     

    이곳은 크기는 작지만 층수가 3개로 이루어져있어요.

    화장실은 위층에 있답니다.

     

    주문하는 곳 뒤편으로 이러한 장소가 있더라고요?!

     

     

    노티드 가로수길노티드 내부
    신사동 노티드

     

    중심에는 깃털달린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찍기 예쁜 포토존도 있답니다!

    사람이 계서서 찍지는 못했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엽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다른 지검에 비해서 이곳에서는 줄을 서지 않았어요!

    그게 너무 좋았다는...ㅎㅎ  편히 메뉴를 골랐답니다.

     

     

     

    노티드 도넛 종류

     

    노티드 도넛
    노티드 종류

    728x90

     

     

     도넛이 굉장히 많죠?

    베스트 메뉴는 우유생크림도넛과 클래식 바닐라 도넛입니다!

    이 두 도넛이 가장 많이 팔리고 대표메뉴예요.

    저는 항상 이 두 도넛은 무조건 주문하고봅니다ㅎㅎ

    겨울에는 딸기가 올려진 딸기크림도넛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새콤 상큼하거든요.

     

     

     

    노티드 종류도넛 맛집 종류
    노티드 도넛

     

    마음같아서는.. 한 10개정도 주문하고 싶었으나..

    도넛 특성상 냉장고에 들어가면 맛이 떨어지잖아요?!

    게다가 랜디스 도넛도 가야했기때문에

    3개만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저희는 우유생크림과 바닐라, 그리고 카야버터 도넛을 골랐어요!

    저도 카야버터 도넛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후기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랜디스 도넛 방문기

     

    장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6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 0507-1410-3255

     

     

    랜디스 도넛에서도 줄을 서지 않았어요!

    저희 앞에 한팀만 계셨기 때문이지요 ㅎㅎ

     

    들어오면 우선 박스를 선택합니다.

    소포장이 3개 전후로 들어가는건데요, 저희는 이 박스로 골랏씁니다!

     

    포장박스를 고른 후에 원하는 도넛을

    그 갯수만큼 고르는 것입니다.

    그럼 주문 끝!

     

     

     

    랜디스 도넛 종류

    랜디스 도넛 종류
    신사동 가로수길 랜디스 도넛

     

    고르려는도중,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와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ㅜㅜ

     

    노티드와 다르게 랜디스 도넛은

    가운데가 뻥! 뚫린 그 도넛이네요!

    저도 랜디스는 처음 방문해봐서 너무 설렜어요.

     

    위에 토핑이 가득한 엠앤엠 도넛을 하나 골랐어요.

    그리고 화이트초콜릿이 얹어진 가나슈도넛과

    레몬크림이 들어간 레몬 필링 도넛!

    그리고 어니언이 듬뿍인 스프링 어니엇 도넛을 주문했답니다.

     

     

     

    노티드 도넛과 랜디스 도넛 리뷰

    노티드도넛 랜디스도넛
    랜디스 도넛, 노티드 도넛

     

    먼저 노티드 도넛.

     

    우유생크림도넛 : 무조건 주문하세요! 처음 먹어보는 짝꿍도 극호를 외칠 정도의 맛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크림이 듬뿍 쏟아져나와요.

    우유맛이 은은하게 퍼져서 풍미도 어찌나 좋던지..

    하지만 여러개 먹으면 물릴 수도 있어요!

     

    클래식 바닐라 도넛 : 아마 우유생크림과 더불어 노티드의 양대산맥이 아닌가싶습니다!

    저는 우유  생크림이 베스트인데, 짝꿍은 클래식 바닐라가 베스트인 것 처럼요..ㅎㅎ

    은은한 바닐라향 커스터드과 가득 들어있어요.

    노티드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우유 생크림과 클래식 바닐라를

    주문하시면 실패는 거의 없을 것 같네요!

     

    카야버터도넛 : 처음 먹어보는데도 저는 극호였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을 것 같아요.

    느끼한 걸 전혀 못드시는 분들은 불호일 수도..?

    그래도 카야버터가 일반 버터와는 좀 다르게 풍미도 좋고

    느끼함도 덜해서.. 맛있거든요.

    제 입맛취향인가...ㅎㅎㅎ

     

     

     

    다음으로는 랜디스 도넛입니다.

     

    가나슈 도넛 : 저는 만약 다음에도 랜디스를 방문한다면, 이 도넛을 주문할 것 같네요.

    화이트 초코를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초코치고는 엄청 느끼하거나 무거운 맛도 아니었어요!

    엠앤엠 도넛같은 경우는 살짝 무거운 맛이어서요ㅎㅎ

     

    엠앤엠 도넛 : 방금 말했다시피, 좀 무거운 맛입니다!

    그리고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지, 맛이 있긴했지만..

    조금 아쉬웠어요! 초코가 엠앤엠 초코로 먹을 땐 맛있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뭔가.. 제 취향이 아니었네요.

    이건 취향차이라서 어쩔 수 없지만, 

    초코를 좋아하시거나 엠앤엠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레몬 필링 도넛 : 저는 안먹을 것 같아요...

    음 필링 도넛을 사실 전 굉장히 선호하거든요?

    무엇보다도 필링이 빵이랑 잘 어우러져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도넛은 레몬맛이 너무 너무 진합니다.

    그렇다고 비추하진 않아요. 맛없는 건 아니고 이것 또한 취향차인 것 같아요.

    레몬맛을 좋아하시거나 레몬마들렌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

    아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마들렌도 바닐라향이 나는 마들렌을 좋아하는...ㅎㅎ

    레몬과 빵의 조합을 별로 안좋아해서그런지 불호였어요.

    레몬크림이 너무 진하거든요.

     

     

    스프링 어니언 도넛 : 비추입니다.. 이건 그냥 비추예요.

    위에 있는 것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제가 안좋아하는 것들이었다보니

    별로이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이건.. 제가 좋아하는 류거든요? 저는 양파맛, 생양파, 어니언맛 강한 모든 것들을

    다 좋아합니다. 러버입니다, 러버!

    그런데요.... 이건 정말 먹다가 남겼어요.

    도넛이랑 전혀 어울리는 맛도 아니고, 어니언 맛도 좀 이상했어요.

    빵과 어니언이라고해서 믿고 먹는 조합이니 주문한건데,

    이렇게 실패할 수도 있나..했네요..ㅋㅋㅋ

    너무 악평인가싶지만.. 돈도 아깝고 입도 아까운 맛이었기때문에 ㅠㅠ

    그걸로 차라리 더 맛난 걸 드시라는 의미에서 썼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리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