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홍대조폭떡볶이] 10년째 최애 인생맛집! 2호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메뉴판,정보)

by 뉴체이 2023. 6. 18.
728x90
반응형

옛날부터 제가 홍대가면 꼭 먹던 떡볶이.. 이거 먹으러 홍때까지 온 적도 많죠ㅎㅎ 순딩이에게도 알려주고싶어서 같이 방문했는데, 좋아해줘서 뿌듯했어요! 떡이 엄청 쫄깃한데, 말랑하고 찰져요! 그리고 1호점은 없어졌나보더라구요.

 

목차

     

     

    반응형

     

     

     

     

    홍대조폭떡볶이 방문기

     

    위치는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 38 동교동 1층이에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오시면 더 가깝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01:30이고,

    라스트오더는 01:10 이라해요.

     

    늦게까지해서 가끔 친구들이랑 술먹고

    떡볶이 먹으러 온 적도 있었어요 ㅎㅎ

     

     

     

     

    홍대조폭떡볶이

    오.. 지금 보니 생활의달인에도 나오셨었나봐요.

    근데 진짜 맛있음......

    쓰면서도 또 먹고싶은🤤🤤

     

     

     

     

    홍대조폭떡볶이

    일단 주차할 곳은 없어보여서 뚜벅이로 오시는 게 편합니다.

    확실히 방문해보니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옛날에는 지점이 더 많았던 거 같은데 2호점 하나 남은 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홍대에 은근 먹거리들이 생겼다 사라졌다를 반복하지만,

    여기는 오랫동안 유지하는 거 보면, 저같은 골수팬들이 많단 거겠죠?!

     

     

     

    홍대조폭떡볶이 메뉴판

    홍대조폭떡볶이

    728x90

    홍대조폭떡볶이

    저희는 일단 떡볶이 1인분과 순대 1인분만 주문했어요.

    일단 이것저것 돌아댕기다가 먹을 게 많을 거 같아서

    떡볶이를 1인분만 주문했는데, 다음에 가면 2인분 먹을 거예요.

     

     

     

     

    홍대조폭떡볶이 주문방법

    홍대조폭떡볶이

    포장손님은 창밖에서 기다리시면 된다쓰여있어요.

    주문은 무인기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홍대조폭떡볶이 솔직후기

    홍대조폭떡볶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폭떡볶이!!

    떡이 진짜 신기해요. 엄청 찰지고 쫀득하달까요?

    소스맛은 그리 맵지 않아서 다들 무난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맛있어요! 일단 떡이 너무 맛있어서 전 늘 생각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오뎅도 맛있어요!

    저는 떡볶이 먹을 때 오뎅은 잘 안먹는데,

    여기는 오뎅도 먹어요. 

     

     

     

    홍대조폭떡볶이

    순딩이는 순대를 좋아해서 순대도 주문!

    순대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찰짐.. 홍대조폭떡볶이는 죄다 찰져서 맛있어요.

     

    순딩이는 간이었나.. 그것도 좋아하는데

    실수로 간 빼도인 걸로 주문했대요.

    여러분은 그런 실수 안하시길!!

     

     

     

     

    홍대조폭떡볶이

    사실 옛날에 여기 처음 와볼 때만 해도,

    조폭떡볶이라고해서..진짜 무서운 아저씨들 있을 줄 알고

    쫄아서 처음 방문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기억이 생각나다보니 참 웃겨요.

    조폭이랑은 전혀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일단 요즘 막 만원 넘어가는 떡볶이에 비해

    값도 좋아서, 한 번쯤은 드셔보시길 바라요.

    일단 제 취향에는 너무 너무 맞아서 제 인생떡볶이거든요💗

     

    떡볶이 리뷰는 계속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