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윌라라] 제주성산 TV식객허영만백반기행 피쉬앤칩스 상어,달고기 내돈내산 (메뉴판,정보)

by 뉴체이 2023. 6. 20.
728x90
반응형

성산에서 굉장히 유명한 피쉬앤칩스 방문기! 제가 피쉬앤칩스를 좋아하는데 잘 안팔잖아요. 그래서 더욱 기대됐습니다. 저희는 포장해먹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포장픽업도 대기가 꽤 걸리더라구요! 게다가 상어까지 있어서 신기했어요.

 

목차

     

     

    반응형

     

     

     

     

    윌라라 방문기

     

    성산이랑 정말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33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18:00 입니다.

    연중무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로페이도 가능하며 포장도 가능해요.

    4인 초과시에는 포장만 가능해요.

    왜냐하면 좌석테이블상 어쩔 수 없는 거 같더라구요!

    1-2인 손님을 위한 작은 가게라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오후 4시 이후부터는 포장만 가능!

    포장주문은 전화 예약 (최소 1시간 전) 가능하지만,

    매장 식사는 예약이 불가하답니다.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도 하시기에 얼른 가세요ㅎㅎ

     

     

     

     

     

    윌라라
    윌라라

    주문 후 취소는 불가하다하니 신중하게 주문하세요!

    가게 외부가 완전 감성있죠?!

    밖에 있는 저 의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포장하실 때 저기에 앉아서 대기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갓길에 주차를 했기에 차 안에서 대기했어요.

     

     

     

    윌라라 메뉴판

    윌라라

    728x90

    저희는 밥을 먹고 왔던터라 윌라라 피쉬앤칩스 1인분을 주문했어요.

    상어2p와 달고기2p 그리고 감자튀김!

    진짜 상어라고 쓰여 있어서 더 기대됐어요.

     

    계산은 후불이며 음료는 셀프고, 

    대기는 1팀당 20분정도라해요!

     

    저희는 여기에 있던 공책에 적어냈어요.

     

     

     

    윌라라 솔직후기

    윌라라

    와 튀김옷 무슨일...

    튀김부터가 예사롭지 않아서 기대되더라구요.

    밑에 깔린 종이도 갬성 그 자체!

     

     

     

     

    윌라라

    먹어보니 일단 튀김옷 식감이 너무 독특해서,

    처음 먹어보는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게다가 엄청 따끈하고 겉바속촉이라 맛있었어요.

     

     

     

     

     

    윌라라

    순딩이는 생선까스랑 비슷한 맛같다고하던데

    생각해보면 생선을 튀긴거니 그렇게 느낄 거 같아요.

    게다가 소스도 그러하니 ㅎㅎㅎ

     

    저는 피쉬앤칩스는 하얀소스보다 다른 소스를 더 좋아하지만,

    우리나라는 생선까스가 익숙하다보니 하얀소스에 더 매력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윌라라

    게다가 결도 너무 부드럽고 촉촉해서 겉바속촉 식감에

    한몫을 더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상어는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웠달까요?!

    확실히 달고기랑은 좀 달랐어요.

    처음 먹어봐서 더 신기했답니다😆😆

     

     

     

     

    윌라라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인 거 같아요🧡

    감튀도 뜨끈할 때 꼭 드시구요!

     

    일단 겉튀김 하나는 일품이었습니다.

    근데 또 이게 호불호가 있을 수는 있어요. 

    누군가는 눅눅한 튀김 좋아하실 수도 있고,

    누군가는 평범한 튀김을 좋아하실 수 있고...

    취향은 아주 제 각각이다보니..

     

    전 튀김이 바스락바스락한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저는 그럼 또 다른 피쉬앤칩스 맛을 찾으러

    순딩이와 떠나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