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APM에이피엠 떡볶이] 3대째 잇는 청주 추억의 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메뉴판,정보)

by 뉴체이 2023. 6. 22.
728x90
반응형

청주 성안길에 위치한 에이피엠떡볶이! 어릴 때 시내에 나가면 늘 먹었던 곳인데, 오랜만에 방문해보았어요. 역시 추억의 맛은 가끔씩 떠오르는 법이죠? 메뉴와 튀김종류도 담아와봤으니 참고해주세요. 제돈으로 직접 사먹은 진실된 후기예요.

 

목차

     

     

    반응형

     

     

     

     

    APM에이피엠 떡볶이 방문기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59번길 37-2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1:20)

    정보 : 지역화폐(카드)가능, 포장과 배달 가능, tv생활의달인 출연

    전화 : 043-256-5671

     

     

     

     

     

    APM에이피엠 떡볶이

    청주 사람이라면 거의 모르는 분들이 없을 에이피엠!

    저는 중딩때부터 다녔던 거 같아요.

    그때 친구들이랑 와서 많이 먹고 그랬는데..

    그 당시에는 내부 벽면에 낙서도 할 수 있게 돼있어서

    열심히 낙서하며 왔다간 표시도 하고 그랬죠 ㅎㅎㅎ

     

     

     

     

    APM에이피엠 떡볶이

    지금보니 고추장이 전혀 안들어갔대요.

    제가 고추장 떡볶이를 별로 안좋아하긴해요ㅎㅎ

    중학생 때는 여기 많이 왔었는데 성인되면서는 입맛이 바뀌어서..

    그리고 특히 엽떡이 나오면서는 더욱 안와봤던 거 같아요.

     

    시내에 원래 떡볶이집 몇군데가 유명했잖아요?

    부부떡볶이도 있었고, 여기도 있고, 북문로도 있고,

    제가 제일 좋아했던 공원당떡볶이도 있었고!!

    공원당은 제 친구들도 다 좋아했는데,

    아주머니가 레시피와 함께 파셨더라구요.

    근데 그 아주머니의 맛이 완벽히 나질 않아서

    한동안 안갔었어요 ㅠㅠ 뭔가 떡이 바뀐 것처럼..

    나중에 다시 한 번 가보고 리뷰해볼게요.

    각설하고, 그래서 오랜만 에이피엠 방문해보았습니다.

     

     

     

    APM에이피엠 떡볶이 메뉴판과 튀김종류

    APM에이피엠 떡볶이

    728x90

    이 날은 혼자 먹으러 와서 간단하게 떡볶이와 튀김을 주문했어요.

    저는 어릴 땐 범벅파였는데, 어느순간부터는 따로 먹는 게 좋더라구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APM에이피엠 떡볶이

    튀김 종류는 이러해요!

    저는 고구마랑 김말이, 그리고 어묵튀김을 담았어요.

    어묵튀김은 처음 먹어본 거 같아요.

    진짜 어묵을 튀긴 거 말고, 어묵에 튀김옷을 입힌 어묵튀김을요.

     

    참고로 오징어는 천원이에요.

    아무래도 오징어는 좀 비싸잖아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괜히 계속 찰칵찰칵 찍으면 아주머니가 불편하실까봐

    살짝만 찍고 내려놨어요 ㅎㅎ 

    왜 찍나싶으실 수도 있으니!

     

    떡이 아주 말랑말랑 해보이는 밀떡이었어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솔직후기

    APM에이피엠 떡볶이

    픽업해서 안으로 가지고 들어오시면 돼요.

    저는 사실 뜨거운 걸 비닐 위에 올려먹는 건..

    안좋아하지만 이날 하루쯤은 먹어보았어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일단 제가 김말이와 고구마에 진심인 편인데

    여기  김말이와 고구마는 평범!

    근데 어묵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서 한 컷 더 남겨뒀었어요.

    이거 먹으러 에이피엠 가고싶더라구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APM에이피엠 떡볶이

    고구마튀김과 김말이 튀김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오뎅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소스맛도 그렇고 달달해요.

    옛날에는 매워하면서 먹었던 거 같은데,

    확실히 어릴 때라 그런가봐요. ㅋㅋㅋㅋ

    지금은 달달매콤해서 즐길만한 맛!

     

    오랜만에 먹으니 추억의 맛으로 먹은 거 같아요.

     

     

     

     

    APM에이피엠 떡볶이

    2014년도부터 3대분들께서 운영을 하셨군요?!

    제가 14년도 이후에는 딱 한 번 먹어보고,

    이 날까지해서 두 번 먹었군요.

     

    제가 즐겨먹던 시절은 2대분들이 하실 때였어요.

    맛은 비슷한 거 같아요!

     

    확실히 제 또래뿐만아니라 제 위 아래 세대분들도

    추억의 맛으로 간간히 찾으시는 거 같아요.

     

    이 날도 가보니 제 또래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한 번도 안먹어보신, 궁금하신 분들도 한 번쯤은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