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주 뷰 맛집ㅣ카페 프레이밍] 수국이 가득한 수국정원 야외 대형카페! (내돈내산, 메뉴판, 베스트메뉴, 영업시간, 정보)

by 뉴체이 2022. 9. 16.
728x90
반응형

수국 정원이 정말 아름다운 청주 카페! 대전과 세종에서도 많이 놀러온다는 청주 근교 카페입니다. 수국 축제가 7-10월까지 한다네요! 밤에는 수국 야경을 볼 수 있는 수국 카페로, 낭성면 상당산성 부근에 위치합니다. 야외 테라스석도 있는 대형 카페!

 

 

 

 

 

목차

     

     

     

    카페 프레이밍 방문기

     

    장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목련로 838-9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전화번호 : 0507-1339-13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8월에 방문했던 카페를 리뷰해보려합니다!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던 카페거든요.

     

    참고로 7-8월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유럽수국이 만개한 것을 볼 수 있기때문이지요~

     

    이곳은 청주 상당산성 부근, 낭성면에 위치한 '프레이밍'이란 카페입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을 추천드려요!

     

    상당산성에서 미원쪽으로 오시다가 현암삼거리에서 우회전을 하시면, 카페 프레이밍이 바로 보인답니다!

    목련로 838-9 혹은 현암리 67번! 새로 생긴 도로라네요!

    그래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고 검색해달라고 하십니당

    (네비게이션 앱은 제외라네요)

     

     

    청주 프레이밍청주 야외 카페 프레이밍
    카페 프레이밍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주차장이 바로 있는데요!

    그 앞쪽에 있는 수국 정원입니당

    굉장히 크기가 커다랗더라구요! 유럽수국이라던데.

     

    주차장부터 수국들이 반겨주니까

    기분도 한층 더 좋고~ 놀러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산쪽에 위치한 카페다보니까

    여름인데도 바람이 솔솔 부니 시원하더라고요~

     

     

     

     

    카페 프레이밍 외관 & 메뉴판

    청주 대형카페
    청주 대형카페

     

    한.. 5시? 6시? 쯤에 카페를 갔는데,

    하늘이 아직도 파랗죠?!

    그래도 쨍쨍하고 맑은 하늘은 아니었어요 ㅎㅎ

    해가 질 무렵이었어서.

     

    멋있는 카페 건물이 반겨줍니다!

     

    그리고 저녁이 되어서 그런지, 조명도 하나둘씩 켜져 있어서 더 아름다웠다웠어요.

     

     

     

    728x90

    카페 프레이밍 메뉴판
    카페 프레이밍 메뉴판

     

     

    안에 들어서자마자 주문하는 곳이 바로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오직 프레이밍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가득하다네요!

    개성있는 로스터리 카페!!

     

    베스트 메뉴로는 콩콩라떼가 가장 유명한가봐요!

    하지만 저는 새콤상큼한 게 먹고싶어서 생과일 키위쥬스를 주문. 

    같이 간 짝꿍은 달고나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1인 1음료는 꼭 지켜달라는 문구!

     

    참, 주문하는 곳 뒤편에는 케이크와 빵이 있었는데요,

    저녁에 가서 그런지 별로 없어서 ㅠㅠ

    저희는 쓰루했어요

     

     

     

    카페 프레이밍 야외 테라스석

    수국 정원
    카페 프레이밍 수국

    반응형

    저희는 실외 야외석에 앉았어요.

    실내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하였네요ㅜㅜ

     

    실내도 예뻤기에, 실내에서 먹을까했지만..

    수국정원이 바로 보이는

    테라스석에서 먹기로 결정!

     

    그리고 저는 너무 더워서 얇고 짧게 입고 갔더니

    카페 안에서는 빵빵한 에어컨 덕분에 좀 추워서 밖으로 나왔답니당

    더우신 분들은 실내로 고고!!

     

     

    수국 카페
    카페 프레이밍 수국정원

     

    제일 앞쪽에 자리를 차지했지요

    확실히 저녁이고, 산쪽에 위치해서 그런지 시원했답니다.

     

    살랑살랑 부는 공기가 기분을 한층 더 편안하게 해주더라고요.

     

    진동벨이 울리기 전까지는 가만히 앉아서 수국을 바라보았어요.

    아이들과 같이 가족 단위가 가장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어찌나 신나게 뛰어댕기던지!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부터 초등학생 아이들까지~

    정말 다양한 나잇대의 가족들이 오셔서 즐기시더라구요!

     

    아이들도 오기 좋은 카페같아요.

    꽃구경도 좋고, 신나게 뛰어다닐 수 있는 넓은 밖 공간도 그렇고요!

     

    그래도.. 수국 정원 안에서 뛰어다니는 건 위험할 것 같습니다!

    제가 걷다보니 길이 좀 좁기도 하고, 발이 빠져서 넘어질 수 있는 곳도 있거든요.

     

    또 다른 분들과 충돌하거나 꽃들이 망가질 수 있으니 조심 조심~!

     

     

     

    카페 프레이밍 주문 음료

    청주 카페 프레이밍 메뉴
    청주 프레이밍 카페

     

    주문한 음료가 도오착~!

     

    진동벨 기계를 가지고 카페 밖인 테라스 야외석까진 괜찮은데요,

    수국정원쪽으로 가면 너무 멀어져서 울리지 않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다들 주의하세요😆

     

    먼저 달고나 밀크티는 홍차맛에 달달한 달고나가 한 층 더 얹어져서

    풍미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엄청 차가워서 시원하고요!

     

    키위쥬스는 얼마나 상콤새콤하던지.. 너무 좋았어요.

    키위 알갱이도 많아서 열심히 호로록 먹었지요.

     

    저 키위쥬스가 또 먹고싶네요.. 또 먹으러 갈까요?! ㅎㅎㅎ

    제가 사실 생과일 쥬스중에 키위를 제일 애정하거든요😍

     

     

     

    카페 프레이밍 수국 정원

     

    청주 카페 프레이밍 야외
    청주 수국

    음료를 마시고, 뷰를 또 찰칵찰칵.

    가까이 가서 바라보는 수국도 아름다울테지만,

    이렇게 멀리서 가만히 앉아 바라보는 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하나의 색다른 힐링이랄까?

     

    가만히 앉아서 구경하다보니,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는 가족단위도 많이 보였어요.

     

    이렇게 예쁜 꽃구경을 할 수 있으니

    어르신들에게도 하나의 힐링이지않을까해요.

     

    청주 중심부랑도 가까워서 가볍게 나들이 오는 느낌으로!

    힐링하기에 좋은 카페같아요😁

     

     

     

     

    청주 카페 프레이밍 테라스
    수국 야경

     

     

    살짝 해가 더 저문 뒤에 찍은 사진이에요.

    조명이 더 빛을 발산하는 거 같죠?!

    수국들도 조명덕분에 뭔가 노랗게 물든 느낌이 드는데요,

    얼마나 아름다운지..

     

    사실 밤의 수국정원을 보고싶어서

    해가 질 때쯤 이 카페로 달려온 거였는데요,

    정말 잘한 일 같았어요!

     

    좀 더 해가 지기를 기다리며..담소-ing.

     

    수국
    청주 야경 수국 정원

     

    해가 저물고.. 저희도 몸을 일으켜, 수국정원으로 고고씽!

     

    밝을 때 보는 수국 또한 굉장히 멋지고 예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밤에 조명과 함께 볼 수 있는 수국이.. 최고네요❤

     

    요즘은 길에서도 나름 쉽게 수국이 보이잖아요?

    그래서그런지 밝을 때 보는 수국은 꽤 쉽게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렇게 조명이 물든 밤의 수국은 이런 곳 아니면 보기 힘들 거 같더라구요!

     

    수국이 만개하여 어찌나 경이롭던지~!

    수국 정원 안에는 중간중간마다 조그마한 의자와 테이블도 있어서

    걷다가 힘드신 어르신들이 앉기에도 좋고, 예쁜 포토존으로도 딱!!입니당

     

     

     

     

     

    수국 야경
    청주 수국 카페

    밤에도 꽃이 정말 잘 보이지 않나요?!

    하얀 수국이라 그런지, 이렇게 밤에 보는 것이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수국도 여러색들이 있잖아요?

    그런데 보라색, 파란색, 핑크색 수국들은 이곳에 잘 없기도하고...

    저도 그러한 수국은 밤에는 못봐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하지만 그러한 수국들도 밤에 보면 어떨지?!

    왠지 상상해봐도 너무 예쁠 것 같네요.

     

    그래도 역시 하얀 수국이.. 조명에 의해 색다르게 빛을 내니 너무 예빠요!

     

     

     

     

     

    청주 외곽 카페
    수국 카페

     

    참고로 카페를 거치지 않고는 

    절대 수국정원으로 넘어갈 수 없습니다.

    사진처럼 울타리로 막아놓았기 때문이죠.

    꼭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한 뒤, 들어가도록 해요!

     

    현수막을 보니 카페 프레이밍 수국 축제 기간이었네요!

    7월부터 10월까지라고 합니다.

    지금이 9월이니까, 아직도 하고 있는 거겠죠?!

     

     

     

     

     

    청주 야외카페
    청주 근교 카페 외곽

     

    실컷 구경하고 얘기도 나누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주차장쪽으로 나오는 길..

     

    아까 주차장 앞에서 찍었던 수국입니다!

    여기는 조명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색다른 느낌으로 또 예쁘지요?

     

    해가 진 뒤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녁먹고 선선하게 바름을 느끼며 담소나누기에 딱 좋네요.

    해가 완전히 지기 전에 오셔서,

    조금 밝을 때의 수국과 해가 진 뒤의 수국을 다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청주 외각에 있는 카페, 근교 카페라고도 할 수 있는 청주 정원! 카페!수국카페도로 이미 유명하지만 맛집 카페도 맞는 거 같아요.키위쥬스랑 달고나 밀크티가 너무나 맛있었거든요~

     

    그럼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